2023-12-12 21:34:38

Contact Center 솔루션 시장 동향, 성장률, 지역별 데이터별 소비 및 2023-2033년 전망

시장 스냅샷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은 2023년 342.13억 달러의 시장 가치에서 2033년까지 1,948.3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개황

컨택센터 솔루션은 자동 컨택 공유 및 인바운드 컨택 처리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액티브 컨택 트래픽 관리 관점에서 고도의 복잡성을 갖추고 있습니다.컨택센터 솔루션은 컨택센터의 아웃바운드 및 인바운드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해 효율과 생산성을 향상시킴으로써 기업에 경쟁상의 이익을 제공하는 기능이 있습니다.고객 관계 관리 분야에서의 기술 진보의 증가 및 인공지능과 기계 학습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로의 통합은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컨택 센터 솔루션 시장의 성장을 뒷받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동적인 고객 요건에 대응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옴니채널 통신의 증가로 전 세계적으로 컨택센터 솔루션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날로그 테크놀로지에서 디지털 테크놀로지로 이행하는 조직은 조직 데이터의 양을 대폭 증가시키고 있습니다.향후 몇 년 이내에 세계 인구의 4분의 1 이상이 무선 디바이스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따라서 크로스 채널 통신 솔루션의 수요는 예측 기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측됩니다.나아가 BPO 기업의 업무가 전화에서 이메일, 웹 채팅, 소셜 미디어 등 다른 통신 채널로 이행됨으로써 예측 기간 동안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의 성장이 뒷받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컨택센터 솔루션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실시간으로 확립하기 위한 효율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따라서 고객의 문의를 실시간으로 해결하는 수요 증가는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인터넷 이용은 예측 기간 중 중간 수준에서 높은 수준으로의 상승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소비자 의식의 고조와 스마트폰(iOS 및 Android) 사용의 증가가 예상되기 때문입니다.이것은 또한 자동 착신 분배, IVR, 화상 채팅 등의 컨택 센터 솔루션의 광범위한 채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의 주요 키 플레이어로는 8x8, Inc., Alcatel-Lucent International, Avaya, Inc., Cisco Systems, Inc., Five9, Inc. , 화웨이 Technologies Co. , Ltd. , IBM Corporation , Mitel Networks Corporation , NICE Ltd. , Oracle Corporation , Salesforce.com , Inc. 등이 있습니다 .이 조사에는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에서 이들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파일,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여기에서 찾아보세요: https://www.sdki.jp/reports/contact-center-solution-market/110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