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측 기간 동안 소비자 IoT 시장 성장에는 개발도상국의 피트니스 인식 증가와 가처분 소득 증가가 주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IoT로 편리함과 더 나은 생활 방식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 원격 홈 모니터링에 대한 관심 증가, IoT 기기 보안에 대한 정부 규제 강화 등도 소비자 IoT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5267
소비자 IoT 시장은 오퍼링을 기반으로 네트워크 인프라, 솔루션, 서비스 및 노드 구성 요소로 세분화됩니다. 솔루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솔루션 부문은 플랫폼과 소프트웨어로 구성됩니다. 소비자 IoT의 핵심 장단점은 상호 연결 정도입니다. 상호 연결은 스마트 기기가 연결된 네트워크가 사이버 보안 공격과 데이터 침해에 취약할 경우 높은 위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고도로 정교한 보안 솔루션이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소비자 IoT 시장은 각 국가의 시장 성장을 평가하기 위해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여기에는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기타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싱가포르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세계가 포함됩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consumer-iot-market/115267
전망 기간 동안 북미 지역이 소비자 IoT 시장을 선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웨어러블, 가전제품, 홈 오토메이션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스마트 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더욱이 만성질환자 수 증가와 당뇨병 환자 수 증가로 인한 건강 의식 증가도 소비자 IoT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