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분석가에 따르면 세계 소비자 헬스케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긍정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소비자 기호에 변화가 보입니다. 건강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셀프 메디케이션 시장의 전망은 유망해 보입니다. 이는 OTC 의약품에 추가적인 적응을 가져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세계 소비자 헬스케어 시장 전체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OTC 의약품 시장은 2024-2029년 사이에 4.9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에서는 스트레스가 많은 잔업 문화에 의해 정신 건강 제품이나 서비스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현재 자신의 정신 건강에 더욱 주목하고 있으며 온라인 상담 등의 서비스를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일본의 사람들은 또, 일의 스케줄에 필요한 변경을 더해, 필요한 라이프 스타일의 변경도 도입하고 있어, 이것이 일본의 소비자 헬스케어 시장에 유망한 성장 기회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업계의 고조 - 전자상거래 업계의 성장은 세계 소비자 헬스케어 시장의 주요한 성장 원동력입니다.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전자상거래 업계(B2C)는 2027년까지 5.5조 달러에 달하는 견조한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기술의 진보 - 소비자 헬스케어 업계에서의 기술의 진보로 사람들이 헬스케어 제품이나 서비스에 접근하는 방법이 바뀌고 있습니다. AI와 기계 학습의 지속적인 기술 진보와 통합으로 사람들은 스마트 워치나 기타 웨어러블과 같은 소비자 헬스케어 장치에서 심박수나 혈압과 같은 매개변수를 감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조사 보고에 따르면 새로운 애플워치 시리즈10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수면무호흡증을 추적할 수 있게 돼 2형 당뇨병이나 고혈압 조기 진단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국립의학도서관의 시장 전망 데이터에 따르면 코로나19 첫 3개월 내 전화 상담 서비스가 766%나 증가했습니다.
또, 같은 정보원에 의한 최근 조사보고서는 2024년 5월 원격의료 상담의 약 65.4%에 정신건강 문제 상담이 포함되었음을 시사하고 있어 세계 최전선의 소비자 헬스케어 시장에 있어 시장 전체의 전망은 밝습니다.
세계의 소비자 헬스케어 시장의 성장은, 위조 OTC 의약품이나 제품의 입수 가능성이나 용이한 액세스등의 요인에 의해서 방해받고 있습니다. 소비자 건강 관리 제품, 웰니스 솔루션, 보충제에는 고액의 가격표가 붙어 있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위조 의약품 및 위조 제품 제조업체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오리지널 제품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consumer-healthcare-market/104050
SDKI Analytics 조사자에 따르면, 소비자 헬스케어 시장 전망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과 같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 조사 보고서에서 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 전체의 전망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소비자 헬스케어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에는 존슨 & 존슨, 글락소스미스클라인, 노바티스 인터내셔널, 사노피, 베이어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시장 전망에 의하면, 일본의 소비자 헬스케어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Daiichi Sankyo Co. Ltd., Takeda Pharmaceutical Co. Ltd., Chugai Pharmaceutical Co. Ltd., Astellas Pharma Inc., Otsuka Holdings Co. Ltd.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소비자 헬스케어 시장 분석 조사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들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