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7 14:26:02
상업용 항공기 애프터마켓: 2035년까지 SWOT 분석을 통해 다가오는 기회
상용 항공기 애프터마켓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촉진하기 위해 중고 서비스 가능 자재(USM)를 촉진하기 위해 퇴역 항공기 수 증가
항공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팬데믹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러한 재정적 부담을 해결하기 위해 항공사들은 항공기를 재배치하고 항공기 퇴역을 조기에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2020년 이후 여객기의 분해, 해체 및 재활용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측면에서 중고 서비스 가능 자재의 USM 영역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USM 부품은 상업용 항공기 애프터마켓 확장에 큰 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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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O 자산 관리 덕분에 필요한 저장 공간이 줄어듭니다. 항공기 소유자는 최신 산업 유지 관리 전략을 사용하여 보증을 더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MRO 구성 요소의 시장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회전식에 대한 재활 및 수리 비용이 드는 경우.
글로벌 상업용 항공기 애프터마켓의 성장과 관련된 주요 성장 요인 및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장 동인:
• 항공기 보유 연령 증가
• 전자상거래 증가
과제:
예비 부품 보관과 관련된 재고 비용 증가로 인해 운영 비용이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운영비 상승, 항공기 연료비 상승 등 다른 이유로 항공사 운영자들의 비용 절감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상업용 항공기 부품시장의 시장 확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항공사는 애프터마켓 부품 공급업체 및 MRO 서비스 제공업체와 항공기 유지보수를 조정합니다. 대부분의 MRO 시설은 다른 서비스와의 통합 전략이 부족하고 체계적이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항공기 소유자가 정비가 필요한 경우 지식 부족으로 인해 의무가 추가되어 시장 확장이 저해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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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품별로 글로벌 상업용 항공기 애프터마켓은 유지 보수 수리 및 운영 부품, MRO 및 회전식 교체 부품으로 분류됩니다. MRO 부품은 다른 부품 중에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복잡한 항공기에 대한 적시 유지 관리에 대한 요구 사항이 증가하고 업그레이드된 항공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MRO 자산 관리는 저장 공간의 필요성을 줄이는 데 기여합니다. 항공기 소유자는 최신 산업 유지 관리 전략을 사용하여 보증을 더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MRO 구성 요소의 시장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미국 기반 기업들 사이에는 MRO 서비스와 항공 부품을 위한 강력한 공급망 네트워크도 존재합니다.
지역별로는 북미 상업용 항공기 애프터마켓이 2035년 말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확장은 미국과 캐나다의 애프터마켓 서비스 투자 증가에 집중하고 있는 MRO 및 유지보수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에 기인한다. 미국 기반 기업들 사이에는 MRO 서비스와 항공 부품을 위한 강력한 공급망 네트워크도 존재합니다. 또한, 미국의 부품 제조업체 통관을 위한 PMA 절차의 표준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확장이 촉진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상업용 항공기 애프터마켓에서 두 번째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국, 싱가포르,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 애프터마켓 부품 허브를 시작하는 것이 더 많은 자금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의 애프터마켓 부품 시장은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출입에 대한 정부 규제도 사업 확장을 크게 촉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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