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2 20:03:25
공동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산업 동향, 통찰력, 분석 개요 - 2024-2036년 전망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협업형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에 대한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21.50%의 CAGR로 성장하여 2036년까지 약 169억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게다가 2024년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는 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그러나 당사의 조사 분석가에 따르면 2023년 코러보레이티브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의 수익은 24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 분석
원격 작업과 가상 협업이 점점 보급되는 세계에서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기업의 80% 이상이 적어도 부분적으로 원격 작업을 도입하고 있기 때문에 브레인스토밍과 협업의 기존 방법은 중대한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합' 또는 조화의 개념이 노동문화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는 일본에서는 원격 협업으로 이행하는 것은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간극을 메우는 솔루션으로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가 등장했습니다. 실시간 편집, 가상 부전, 디지털 그리기 도구 등의 기능을 갖춘 이러한 플랫폼은 지리적 장벽에 관계없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아이디어 공유를 촉진합니다. 특히 일본 기업은 가상 워크스페이스에서 팀의 결속을 유지하고 창의성을 촉진하기 위해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컬래버레이티브 툴의 세계시장 수요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협업 툴 시장의 시장 규모는 2028년까지 추정 미화 17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콜라보레이션 화이트보드 솔루션은 리모트 워크의 복잡성을 극복하는 기업에 있어서 유망한 길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 시장 추세와 요인이 시장 성장의 핵심 요인으로 기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원격근무와 실시간 협업 증가 - 고정비 절감을 통한 회사 비용 절감, 직원 워라밸 개선 등 다양한 이유로 팬데믹 이후 원격근무는 사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렌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텔레워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조직은 팀에 의한 협업과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적절한 도구를 필요로 합니다. 그 결과 콜라보레이티브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은 원격 작업에 대한 세계적인 트렌드 도입을 확대하는 기업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당사의 시장조사원에 의하면, 전 세계에서 원격으로 일하는 종업원의 비율은 최근 큰폭으로 증가해, 2020년의 약 22%에서 2023년까지 약 30%까지 증가했습니다.
교육부문의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이용의 증가 – 컬래버레이티브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교사는 조직적인 방법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시각 보조가 이해력, 유지력, 기억력을 높여 학습을 개선하는 것은 과학적으로 증명된 사실입니다. 복잡한 아이디어를 분할하여 화이트보드에 도해함으로써 학생들은 보다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과 교사에게 즉시 피드백이 제공되기 때문에 학생의 진보를 쉽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으로 인해 교육 분야에서 소프트웨어 수요가 증가하고,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의 성장을 추진했습니다.
일본 현지 플레이어를 위한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의 수익 창출 포켓은 무엇입니까?
일본 콜라보레이티브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은 수출 동향, 정부 정책, 업계 전략에 의해 추진되며 현지 플레이어에게 큰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출 데이터는 이 나라가 세계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에 적극적으로 관여하고 있음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2021년도 일본은 805백만 달러 상당의 콜라보레이션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 관련 솔루션을 전 세계에 수출해, 2015년부터 약 7%증가한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이 성장은 선진적이고 혁신적인 협업 툴과 솔루션을 전 세계에서 제공하는 일본의 전문 지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일본 정부의 정책은 국내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분야를 더욱 장려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Digital Agency Establishment」나 「Digital Transformation Acceleration Program」등의 대처에 의해, 선진 디지털 기술의 개발·도입이 우선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는 국내의 신흥 신흥 기업이나 대기업에 유익하고 지원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일본 국내 기업은 콜라보레이션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기술 혁신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NEC Corporation 과 Ricoh Company Ltd. 는 콜라보레이션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의 기능이나 애플리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한 연구 개발에 고액의 투자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일본 기업의 40% 이상이 직원 원격근무를 도입했고, 이로 인해 기업이 협업 툴 분야에 투자할 기회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업계 리더, 연구 개발 기관, 그 외의 다양한 조직간의 협력적인 대처에서는, 계속 진화하는 업계의 요구와 세계 표준을 채우는 최신의 솔루션의 개발에 중점이 놓여 있습니다.
시장 과제
다만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의 성장을 가로막고 있는 큰 과제 중 하나는 기능 세트가 한정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플랫폼에는 복잡한 프로젝트 관리, 리치 콘텐츠 임베딩(비디오 등) 또는 다른 생산성 도구와의 강력한 통합을 위한 고급 기능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업계의 개요와 경쟁의 랜드스케이프
SDKI Inc.의 조사자에 따르면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과 같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세계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으로는 Cisco Systems, Inc., Miro, Mural, Google LLC, Microsoft Corporation,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콜라보레이션 화이트 보드 소프트웨어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Nulab Inc., NEC Corporation, Ricoh Co., Ltd., Panasonic Holdings Co., Ltd., Fujitsu Limited,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협업 화이트보드 소프트웨어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들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