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스트림 분석 시장은 2023년 시장가치 18억717만달러에서 2033년 78억3582만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되며, 예측기간 2023~2033년 CAGR은 15.8%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시장 개요
클릭스트림 분석 시장은 기존 전자상거래 및 분석기술에서 고도의 기술로의 이행 및 수직방향 전체에서의 전자상거래의 대규모 도입에 의해 급성장하고 있다.데이터 프라이버시에 관한 법률이나 규제, 복수의 오픈소스 클릭스트림 해석 솔루션의 존재와 같은 요인이 시장 성장을 제한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클릭스트림 분석 시장 세그먼트
클릭스트림 분석 시장은 애플리케이션별(클릭패스와 웹사이트 최적화, 고객분석, 바스켓분석과 개인화, 트래픽 분석), 유형별(소프트웨어 서비스), 조직 규모별(대규모 소규모 중형), 전개 모델별(온프레미스 온디맨드), 업종별(소매 및 e커머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텔레콤과 IT 정부 에너지와 공익사업), 지역별로 구분된다.이러한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을 기반으로 더욱 하위 세그먼트화되어 있으며,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복합 연간 성장률, 평가 기간 동안 시장 가치 및 수량 등 시장에 대한 추가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클릭스트림 해석 시장의 지역별 개요
클릭스트림 애널리틱스 시장은 각국의 시장 성장을 평가하기 위해 지역별로 더욱 세분화되어 있습니다.여기에는 북미(미국, 캐나다 및 북미의 기타 지역),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유럽의 기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중국, 일본, 인도, 호주, 싱가포르 및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및 기타 지역이 포함됩니다.
경합 상황
클릭스트림 분석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어도비시스템스(미국) AT Internet(미국) Google(미국) IBM Corporation(미국) Microsoft Corporation(미국) Oracle Corporation(미국) SAP SE(독일) Connectity(미국) Hewlett Packard Enterprise(미국) Jumpshot(미국) Splunk(미국) Talend (미국) Verto Analytics (핀란드) Webtrends Corporation, Webtrends Corporation, Webtrends Coopled.이 조사에는 클릭스트림 분석 시장에서 이들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근 동향,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