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보조식품은 다이어트를 보조하고 몸의 건강한 기능을 강화 및 개선하기 위해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그것들은 보통 몸 전체의 건강을 유지하고 필수 영양소의 매일 필요량을 보충하기 위해 섭취됩니다.
다음은 어린이와 어머니의 영양 보조식품 시장의 주요 성장 요인 중 일부입니다.
아이들의 영양부족 증가 – 조사 결과 중 하나는 2020년 현재 약 149백만 명의 어린이가 연령에 비해 키가 너무 작고, 약 45백만 명의 어린이가 저체중임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는 영양실조의 강력한 지표입니다. 그런 상황을 피하기 위해 부모들은 현재 아이들에게 영양 보조 식품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이의 영양부족 증가는 예측기간 동안 아이와 엄마의 영양보조식품 시장규모 확대의 원인이 되는 또 하나의 요인입니다.
영양보조식품 수요 증대 – 아이와 엄마의 영양보조식품 시장 성장의 주요인인 하나는, 특히 여성들 사이에서의 영양 보조 식품의 수요 증가입니다. 섭취율은 여성이 훨씬 높고, 여성의 63% 이상이 보충제를 사용하고 있는 것에 비해, 남성은 불과 약 51% 밖에 보충제를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영양보충식품 소비량 증가로 향후 몇 년간 어린이와 엄마의 영양보충식품 시장이 견인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10월, Arcadia Consumer Healthcare Inc.가 NATURELO를 인수하여 영양 보조 식품 시장에서의 발판을 확대했습니다.
2022년 5월에 Sysmex Corporation은 Ajinomoto Foundation and NEC Corporation과 협력하여 Republic of Ghana에서 모자의 영양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업계 횡단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child-and-maternal-dietary-supplements-market/91540
전 세계 어린이와 엄마의 영양 보조 식품 시장 중 주요 플레이어에는 Abbott Healthcare Pvt. Ltd., Nestle SA, 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 Pfizer Inc., Herbal Life Inc.,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일본 시장 1위 5 プレーヤーは、NEC Corporation、Ajinomoto Co. Inc.、Morishita Jintan Co. Ltd.、BIHOLON Co., LTD.、およびNATURELO Premium Supplements Inc.、 などです. 이 조사에는 세계 어린이와 어머니의 영양 보조 식품 시장에서 이러한 주요 플레이어에 대한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추세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