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산업은 관광 산업, 근린 산업과 밀접한 관계에 있다.관광산업의 대두, 유니버설 트래블러의 증가, 네이버 프리니스의 틀 확대는 관광객에 대한 익사이트먼트 형태로서 카지노에 대한 요청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높다.세계관광기구(UNWTO)에 따르면 2023년 세계 관광객 수는 9억 명이 넘는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4985
우리의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카지노와 베팅의 발전, 창조적인 국가에서의 1인당 투자 확대, 가상 현실, 증가된 현실, 가짜 통찰력, 암호화폐 등의 미사용 진보 개발은 쇼케이스의 주요 개발 요소입니다.전 세계 개인의 지출 가능한 급여가 확대되고 베팅과 베팅 등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투자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카지노는 그 분위기에서 태어났다.네온 라이트, 머신 소리, 그리고 논의의 열기는 플레이어에게 몰입감과 특별한 경험을 줍니다.정렬을 기반으로 복권의 단편은 가장 큰 단편이며 2023년에 쇼케이스에 추가되는 약 48%를 장부에 기록하고 있습니다.스포츠 도박과 광고를 바꾼 컴퓨터화된 반란으로 인한 온라인 복권의 상승, 웹을 통한 가용성 등.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casino-market/114985
우리의 조사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3년 수입 증가의 약 32%에 기여하며 광고를 압도한다.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원격 게이밍 기업에 의한 벤처 사업의 확대는 카지노 광고의 성장을 촉진합니다.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세계 베팅업계 최대 지역으로 북미, 서유럽, 기타 지역에 이어 2023년까지 추가 수입의 32.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