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9 15:59:12

2024~2036년 자동차 리스 시장 산업 성장, 점유율, 규모, 인사이트 개요 및 예측

자동차 리스 시장 분석
카셰어링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한 자동차 리스 시장 성장: 직장으로 출퇴근하기 위해 단기간 동안 자동차나 차량을 리스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저희의 분석에 따르면 카셰어링 시장 사용자 수는 2027년까지 6,315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업무, 여행 등을 위해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는 자동차 리스 시장의 확장으로 이어집니다. 자동차 리스 시장의 성장은 도시화 증가와 모빌리티 솔루션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변화 등 여러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월 결제액 감소, 유지보수 패키지, 몇 년마다 신차를 운전할 수 있는 기능 등 리스의 이점을 깨닫고 있습니다. 자동차 리스 시장은 규제 프레임워크와 이자율 및 차량 가용성과 같은 경제적 요인의 영향도 받습니다. 정부가 친환경 이니셔티브를 추진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EV)는 리스 서비스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어 소비자들이 보다 지속 가능한 옵션을 선택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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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리스 시장 세분화
자동차 리스 시장은 애플리케이션별로 상업용과 개인용으로 세분화됩니다. 상업용 부문은 2036년까지 전체 시장에서 약 65%를 차지하며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중산층과 중산층의 구매력 증가에 기인합니다. 상업용 차량에 대한 수요도 교통수단과 같은 다양한 목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의 시장 성장은 리스가 주도할 것입니다. 리스는 차량 구매에 비해 선불 비용이 낮습니다. 이는 선불금이 낮은 예산 친화적인 옵션을 선호하는 개인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리스료는 일반적으로 자동차 구매 시 지불하는 월 대출금보다 낮습니다. 이러한 경제성 덕분에 차량에 접근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수단을 찾는 사람들에게 리스는 매력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공유 경제의 부상과 기술 발전도 렌터카 서비스 성장에 큰 역할을 하여 사람들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차량을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트렌드 모두 개인이 효율적이고 개인화된 운송 옵션을 찾으면서 렌터카 수요 증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리스 시장의 지역 개요
일본의 렌터카 시장은 관광객 증가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으며, 단거리 렌터카와 시티 투어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분석에 따르면 2022년 3월 현재 Times Mobility Co., Ltd.는 약 181만 명의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일본 최고의 카셰어링 회사입니다. 렌터카의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일본 렌터카 시장도 마찬가지입니다. 중동,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 등의 지역을 포함한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경제 성장을 경험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 지출과 렌터카 및 리스와 같은 개인 운송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두바이와 같은 도시에서도 관광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는 자동차 소유가 비실용적이거나 비용이 많이 드는 도시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거주함에 따라 이 지역의 렌터카 및 리스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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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글로벌 자동차 리스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엔터프라이즈 홀딩스(Enterprise Holdings Inc.), 허츠 코퍼레이션(Hertz Corporation Inc.), AVIS 예산 그룹, 유로파카 모빌리티 그룹, 식스 SE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규슈 자동차 리스 주식회사, 스미토모 미쓰이 오토 서비스, 미즈호 리스 컴퍼니 주식회사, 도쿄 센추리 캐피탈(말레이시아) SDn. BHD 주식회사, 아사히 리서치 인스티튜트 주식회사 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