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인사이트(BI)는 정보 조사와 데이터 전달을 촉진하는 혁신을 활용해 상사, 직원, 관계자가 더 나은 상거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기업은 내부 IT 프레임워크나 외부 소스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고, 조사를 위해 이를 계획하고, 정보를 조회하고, 정보 가시화와 상업 통찰 대시보드를 만듭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8005
사물웹(IoT), 가짜통찰(AI), 머신러닝(ML) 등 미사용 진보는 조직의 틀에 미사용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시한다.조사를 위해 정보를 총동원한 나머지 일부 조직은 각종 정보원에서 수집한 정보의 질을 무시하고 있다.바이어는 정보관리를 성공시키는 것의 가치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정보의 질이 저하되고 있다.
노동환경에서 크로스오버 문화의 대두와 기업의 끈질긴 인풋과 체크인 강조가 CPM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당사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장 조사 보고서와 관련된 다양한 세그먼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는 조사를 실시했습니다.2023년까지는 풀타임 근로자의 13%가 국내 근무를 하게 되고, 28.5%가 다른 업종 교류회에서 일하게 된다.현재 세계에서는 풀타임 노동자의 13%가 가정 내에서 일하고 있어 접근하기 어려운 노동 상황의 급속한 정상화가 현재 진행 중이다.또 하프 브리드는 28.5%의 스태프가 채용하고 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business-intelligence-market/108005
북미 지역 광고는 쇼케이스 중 가장 수익성이 높고 알찬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북미는 2036년까지 쇼케이스 점유율의 약 40% 이상을 차지한다.로봇화나 디지털화 등 동 지역에 있어서의 개발도상의 기술혁신의 급속한 진전이, 광고 발전의 기본적인 원동력이 되고 있다.현재, 세계에는 대략 140만명의 이노베이션·비즈니스 관계자가 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