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9 16:46:16

벌크 페로는 시장 점유율 2023년 향후 현황, 규모 추정, 업계 수요, 매출 및 전망을 2033년까지 제공합니다

대량 합금철 시장 규모


벌크철 합금 시장은 2022년 약 559억 8천만 달러의 시장 가치에서 2033년까지 약 1,02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평균 6%의 성장이 예상됩니다

대량 합금철 시장 분석


철합금은 철의 아말감으로 그 합금 성분을 통해 적어도 하나의 비철금속 물질을 농축한 화합물을 말합니다. 이들 복합재료는 흐르는 금속에 이들 다양한 물질을 혼합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들 물질은 일반적으로 팽창 전문가로 사용됩니다. 철합금은 강철에 특유의 특성을 가져오는데, 예를 들어 경도 향상, 소비 방지, 긁힘 방지, 과도한 온도에서의 복원력 향상, 젖은 담요 강도 등이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전기차 생산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앞으로 철강 수요는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철강 수요 증가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제철용 벌크 페로 합금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자동차 산업은 전기차 생산에서 환경 친화적인 자동차로 가는 경로와 함께 잠재력이 매우 큽니다. 국제 에너지 기구(IEA)는 2030년까지 유럽 전체 자동차 판매에서 전기차가 차지하는 비중이 26%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2017년에는 다자간 정책 포럼인 전기차 이니셔티브(EVI)에서 'EV30@30'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2030년까지 전기차 시장에서 평균 3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겠다는 집합적인 목표를 포함했습니다. 또한 캐나다는 2040년까지 100% 제로 배출 차량(ZEV), 즉 전기차를 판매하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따라서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전기차 산업의 상당한 성장이 세계 벌크 페로 합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매장량의 고갈은 이러한 합금의 미래 생산에 심각한 도전이 될 것입니다.

가격 및 무역과 관련된 생태학적 우려 및 불확실성을 염두에 두고 다양한 화학 제조업체는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학 제조업체는 또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그에 따라 최신 응용 프로그램과 혁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주요 변화 분야는 에너지 공급을 재생 가능한 자원으로 변경하고 연구 개발 활동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CO2 배출 및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출 것으로 추정됩니다. 기업들은 또한 2050년까지 온실가스 순 배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경험 있는 전문가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으며 기존 시장 참여자들뿐만 아니라 신규 진입자들에게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경쟁 환경


벌크철 합금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ArcelorMittal, OM Holdings LTD, Sakura Ferroalloy, Pertama Ferroalloy, Tata Steel, NikoPol Ferroalloy Plant, Gulf Feerroalloy Company, BAFA Barain, Braham Group 및 China Minmetals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벌크철 합금 시장에서 이들 핵심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발전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됩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량철 합금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