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04 18:31:06
2024-2036년까지 바이오의약품 시장 점유율, 규모, 성장, 기회 및 전망
시장 스냅샷
당사의 바이오 의약품 시장 통찰력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12%의 CAGR로 성장하여 2036년까지 8,368억 달러의 가치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게다가 2023년 바이오 의약품 시장 규모는 2,810억 달러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시장 개황
바이오의약품 또는 바이오제제로도 알려진 바이오의약품은 바이오원에서 유래하거나 생물원에서 합성되는 모든 의약품입니다.세포 치료에 사용되는 백신, 전혈, 혈액 성분, 알레르기 물질, 체세포, 유전자 치료, 조직, 재조합 치료용 단백질, 생약은 완전히 합성된 의약품과 다릅니다.
바이오 의약품 시장의 성장 요인
당사의 바이오 의약품 시장 분석에 따르면 주요 성장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별화 의료에 대한 수요 증가: 바이오 의약품 업계에서는 개별화 의료 결과 정밀 의료와 표적 의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그 약 45%가 개별화된 헬스케어, 치료, 진단에 충당될 예정입니다.개별화 의료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치료 분야는 종양학입니다.질환과 관련된 특정 유전자 변이, 바이오마커 또는 분자 경로를 표적으로 하는 치료법 발견은 바이오 의약품 기업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분야입니다.게다가 사람의 유전적 구성이 약에 대한 반응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는 약리 유전학은 개별화 의료의 결과로 진보했습니다.어떤 사람이 불쾌한 영향을 경험할 가능성이 높은지 또는 특정 약물에 잘 반응할 가능성이 높은지 판단하려면 약물의 대사, 유효성 및 안전성에 영향을 미치는 유전적 차이를 아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만성질환 및 생활습관병 이환율 증가: 자가면역질환, 당뇨병, 암, 호흡기질환, 심혈관장애 등 만성질환은 전 세계적으로 건강상의 중대한 우려사항이 되고 있습니다.이러한 질환의 대부분은 복잡한 근저에 있는 메커니즘 때문에 개별화된 집중적인 치료 계획이 필요합니다.재조합 단백질, 유전자 치료, 모노크론 항체는 정밀한 타겟팅과 특수한 치료법 선택지를 제공하는 바이오 의약품의 예입니다.이러한 치료법은 만성질환과 관련된 특정 분자, 수용체, 세포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부작용을 줄이고 유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더욱이 만성질환과 생활습관병 부담 증가로 초점은 대증요법에서 질환 개선과 예방으로 전환되고 있으며, 이 또한 시장 상승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최신 개발
2023년 3월 : 인보엑스 파마 유한회사는 암 환자 치료를 위한 차세대 면역요법 개발을 목적으로 한 F-스타 테라퓨틱스 인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12월에: Mochida Pharmaceutical Co., Ltd.는 트레포스트로 알려진 흡입 용액의 판매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이 회사의 이 용액은 폐동맥성 폐고혈압증 치료에 사용됩니다.
시장 과제
바이오 의약품 시장 성장에 대한 주요 장애물 중 하나는 하이엔드 제조 요건에 의한 것입니다.바이오 의약품의 제조와 그 치료에 사용되는 특수하고 비싼 프로세스는 어려움을 수반합니다.게다가, 이것들은 환경 조건에 민감하고 제조 공정의 약간의 변동이 제품의 안전성과 유효성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바이오시밀러를 제조할 수 없습니다.따라서 생산 프로세스의 모든 측면에 제어 스위치를 설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세계 바이오 의약품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Amgen Inc., Bristol Myers Squibb Company, Eli Lilly and Company, Johnson & Johnson Services, Inc., Pfizer Inc. 등이 포함됩니다.게다가 일본 시장의 톱 5 のプレイヤーは、Daiichi Sankyo Company, Limited、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Chugai Pharmaceutical Co., Ltd.、Astellas Pharma Inc.、Otsuka Pharmaceutical Co., Ltd.などです。이 조사에는 세계 바이오 의약품 시장에서 이들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파일,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