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매스 발전 시장 분석
일본의 바이오매스 발전 시장은 국내외 요인으로 인해 현지 업체들에게 여러 가지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째, 일본은 재생 에너지 용량을 확대하여 바이오매스 발전에 대한 상당한 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5177
바이오매스 발전 시장의 주요 원동력은 주로 환경 문제로 인한 재생 에너지원에 대한 수요 급증에 힘입은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한 노력과 재생 에너지원으로의 전환이 바이오매스 발전의 발전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는 특히 후쿠시마 사고 이후 원자력 의존도를 낮추고 야심찬 재생 에너지 목표를 달성하려는 목표를 추구하는 일본에서 두드러집니다. 2030년까지 에너지의 20%를 재생 에너지원에서 공급하는 것이 일본의 목표입니다.
바이오매스 발전 시장 세분화
바이오매스 발전 시장은 기술에 따라 연소, 가스화, 혐기성 소화로 세분화됩니다. 이러한 하위 부문 중 연소 부문은 2036년까지 시장 수익에 대한 기여도가 최대 55%에 달할 정도로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바이오매스 원료는 연소실에서 공기와 직접 연소하여 물을 증기로 전환합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biomass-power-market/115177
또한 바이오매스 발전 시장은 원료를 기준으로 고형 바이오연료, 액체 바이오연료, 바이오가스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하위 부문 중 바이오매스 발전 시장은 2037년까지 전체 시장 점유율의 약 5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고형 바이오연료 부문이 주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