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분해성 킬레이트제가 발견되기 전에 전통적인 킬레이트제는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전통적인 킬레이트제는 금속 킬레이트화에 효과적이었지만 심각한 환경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생물 축적으로 이어졌고 수생 생물에 독성이 되었습니다. 생분해성 킬레이트제의 출현은 녹색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주요 단계였습니다. 우리의 분석에 따르면 2023년에 수처리 수익은 761억 달러가 될 것이며 계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수처리가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생분해성 킬레이트제 시장에서 유사한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본은 인프라 건설에 필요한 재료에 대한 수요가 매우 크고 철을 주성분으로 합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인식이 매우 높으며, 생분해성 킬레이트제의 등장 이전부터 환경 문제가 있었습니다. 전통적인 킬레이트제는 환경에 위협이 되고 지속 가능성 문제에 도전이 되고 있습니다. 일본은 정부의 규제가 엄격하고 생분해성 품질이 필수입니다. 따라서 생분해성 킬레이트제 시장이 성장했습니다.
생분해성 킬레이트제 산업개요 및 경쟁구도
SDKI Inc.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생분해성 킬레이트제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회사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파편화되어 있다고 합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과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을 포함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얻기 위해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세계 생분해성 킬레이트제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업체로는 BASF SE, 다우 케미칼, 아쿠아팜 케미칼 Pvt. Ltd., Natural Incidents Corp., Kemira Oyj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생분해성 킬레이트제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미쓰비시 케미칼, 닛폰쇼쿠바이, 코덱 케미칼, 나가세앤, 토소 등입니다. 이 연구는 글로벌 생분해성 킬레이트제 시장 분석 보고서에 이들 주요 업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