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시장 분석
자동차 사고로 인한 사망자 수가 4만 3천 명을 넘어서면서 자전거 도입이 보다 생명을 구하는 옵션으로 의무화되었습니다. 또한 건강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개인들은 더 나은 옵션을 채택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자전거 시장은 국내 시장 플레이어와 국제 무역에 큰 혜택을 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은 고품질 자전거를 제조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기 때문에 일본 시장 플레이어의 입지가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DKI 애널리틱스 분석가들에 따르면 일본은 2022년에 4,300만 달러 상당의 자전거를 수출했으며, 이는 일본 자전거 시장이 확대될 여지가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장 문제
높은 관세와 수입세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둔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입 관세가 인상되면서 자전거 구매 비용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소비자들의 자전거 구매를 저해하고 시장 확장에 장애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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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시장 세분화
자전거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세그먼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제품, 기술,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자전거 시장은 제품에 따라 산악, 하이브리드, 도로, 화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하이브리드 부문은 2036년까지 총 시장 수익의 약 40%를 차지할 정도로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도로와 산길에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다양한 사용자에게 적합한 자전거의 다재다능함과 적응력 덕분입니다.또한 자전거 시장은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두 부문 중 자전거 시장은 2036년까지 전체 시장 점유율의 약 6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오프라인 부문이 지배적입니다.
자전거 시장 동향 분석 및 미래 전망: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약 36%의 상당한 점유율로 자전거 시장 확대를 위한 최고의 수익성과 보람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의 도시화와 교통 혼잡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도시 지역의 급격한 증가로 인해 지역 전반의 교통 혼잡이 크게 증가했으며, 자전거가 쉽고 효율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출퇴근 수단을 제공함에 따라 궁극적으로 자전거 시장의 활로가 될 수 있습니다.북미 자전거 시장은 자전거의 최신 발전과 혁신으로 성장할 잠재력이 높습니다. 이 지역의 많은 기업들이 자전거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자전거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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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자전거 시장은 대기업,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