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0 20:18:04

2025~2037년 자전거 시장 산업 성장, 점유율, 규모, 인사이트 개요 및 예측

자전거 시장 분석
자동차 사고로 인한 사망자 수가 43,000명을 넘어서면서 자전거 도입이 보다 생명을 구하는 옵션으로 의무화되었습니다. 또한 건강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개인들은 더 나은 옵션을 채택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또한 연료 가격 상승은 다양한 지역으로 출퇴근하는 사람들에게 주요 문제가 되었고, 이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자전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전거는 프레임에 두 개의 바퀴가 부착된 인간 동력 또는 페달로 움직이는 차량입니다. 자전거는 스포츠, 일상 출퇴근, 모험 스포츠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전 세계 사람들의 건강 의식이 높아지면서 자전거 산업의 수요는 지난 몇 년 동안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사람들은 출퇴근, 운동, 스포츠, 하이킹 등의 활동을 위해 자전거를 자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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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시장 세분화
자전거 시장은 산악, 하이브리드, 도로, 화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 중 하이브리드 부문은 2036년까지 총 시장 수익의 약 40%를 차지할 정도로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도로와 산길에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사용자에게 적합하기 때문에 이러한 자전거의 다재다능함과 적응력 때문입니다. 연구진은 하이브리드 자전거 사용자의 45% 이상이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구매하는 주요 이유로 다재다능함을 꼽았습니다. 기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예측 기간 내내 지배력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제품은 전기 자전거 및 기타 자동차에 비해 저렴합니다. 따라서 예측 기간 동안 저렴한 선불 비용, 최소한의 유지 보수, 연료나 전기가 필요 없는 장점이 시장을 앞으로 나아가게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자전거 시장의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약 36%의 상당한 점유율로 자전거 시장 확대를 위한 최고의 수익성과 보람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의 도시화와 교통 혼잡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지역에는 여러 선도적인 자전거 회사가 있으며, 자전거 제품의 제조 기지로서 대만의 명성이 아시아 태평양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많은 국가에서 도시화가 증가함에 따라 교통 혼잡이 증가하고 주차 공간이 제한되며 대기 오염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는 이 지역의 교통 수단으로 이 제품을 채택하게 될 것입니다. 북미 지역도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성장을 목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에서 건강과 피트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사람들은 신체 활동을 일상 생활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활발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고자 하는 욕구가 이 지역의 제품 수요를 주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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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자전거 시장은 대기업,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자전거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기업들의 세부적인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