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사고로 인한 사망자 수가 43,000명을 넘어서면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대안으로 자전거 도입이 의무화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건강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개인이 더 나은 옵션을 채택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일본에서도 지난 수십 년 동안 건강 문제가 급증하면서 개인에게 신체적, 재정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한 교통수단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종합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자전거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83485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약 36%의 상당한 점유율로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며, 자전거 시장의 확장을 위한 가장 높은 수익성과 보람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이 지역의 도시화와 교통 혼잡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본의 자전거 시장은 IoT, GPS, 첨단 소재가 결합된 전기 자전거의 제조 잠재력이 매우 크기 때문에 성장할 것입니다. 이로 인해 자전거는 더욱 매력적이고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이 되었습니다. 분석가들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에서 74만 대 이상의 전기 보조 자전거가 판매되어 자전거 시장의 성장 양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전거 시장과 관련된 다양한 세그먼트의 수요와 기회를 설명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자전거 시장은 제품에 따라 산악, 하이브리드, 도로, 카고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하이브리드 부문은 2036년까지 전체 시장 수익의 약 40%를 차지하며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전거 시장은 유통 채널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두 부문 중 자전거 시장은 오프라인 부문이 주도하고 있으며, 2036년까지 두 부문을 합친 시장 점유율이 약 6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했을 때 제공되는 개인화된 고객 경험 때문입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bicycle-market/83485
자전거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자전거 시장은 대기업,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자전거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Hero Cycles Ltd., Orbea, Merida Bikes, Giant Bicycles, Trek Bicycle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자전거 시장의 상위 5 개 업체는 Shimano Inc. 주식회사, 마루이시 사이클 주식회사 등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자전거 시장 분석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플레이어의 상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