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전기차 시장의 성장은 배터리 분리기 제조업체들에게 기회로 이어집니다. 환경 보호와 규제로 인해 자동차 산업의 전기화는 필수이며, 효율적인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의 핵심 구성 요소인 배터리 분리기는 이러한 배터리의 성능과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 세계 전기차 시장은 2020년에 300만 대 이상이 판매되었고 2030년에는 약 2,700만 대가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는 등 상당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 잠재력은 배터리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고급 분리기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입니다. 세계를 선도하는 자동차 기술 국가인 일본의 경우 배터리 분리기에 대한 수요는 세계적인 추세와 일치합니다. 일본은 도요타, 닛산, 혼다와 같은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들 사이에서 전기차가 확장됨에 따라 상당한 시장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또한 전기차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정부 주도의 계획은 분리기와 같은 고급 배터리 기술에 대한 수요를 창출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9348
배터리 분리막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시장 동향과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시장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2036년까지 약 33%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들 국가는 전기 자동차 및 개인 전자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용도의 리튬 이온 배터리 제조업체 중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청정 에너지 사용 촉진 및 전기 자동차 인프라 개발과 같은 정부 정책으로 인해 고품질 배터리 분리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세계 최대 전기 자동차 시장인 중국과 강력한 전자 산업을 보유한 한국과 대만이 분리막의 주요 소비국이기 때문에 시장 성장의 주요 기여자입니다. 중국 전기 자동차 시장의 예상 수익은 2024년에 약 31,10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은 가전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가전제품 시장은 2024년 445억 달러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battery-separators-market/109348
배터리 분리기 산업 개요와 경쟁 환경
SDKI Inc.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배터리 분리막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파편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기 위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배터리 분리막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핵심 업체로는 SK이노베이션(주), LG화학(주), ENTEK International LLC, 프로이덴버그 SE, 듀퐁 드 네무르(DuPont de Nemours, Inc.)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배터리 분리막 시장에서 상위 5개 업체는 도레이 인더스트리(주), 아사히카세이(주), 더블 스코프(주), UBE(주), 스미토모 케미칼(주) 등입니다. 이 연구는 글로벌 배터리 분리막 시장 분석 보고서에 이들 핵심 업체의 상세한 경쟁력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전개 상황 및 주요 시장 전략을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