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시장 분석
전 세계가 재생 에너지원과 전기 자동차 사용으로 전환함에 따라 배터리 시장 활동은 전 세계적으로 안정적인 백업 에너지 저장 및 운송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채택이 증가하고 재생 에너지 그리드가 확대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배터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화석 연료 의존 국가였지만 정부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 전환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리튬 이온, 특히 일본의 고체 배터리가 크게 촉진될 것입니다. 첨단 배터리 제조는 국내 수요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에 크게 기여하여 지속 가능한 기술의 선두주자로서 일본의 입지를 강화할 것입니다. 배터리는 재생 에너지와 지속 가능한 활동을 촉진하기 위한 정부의 이니셔티브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터리에 대한 엄격한 정부 규제로 인해 그리드 안정성을 개선하고 전력 변동을 완화하며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에너지 저장 솔루션에 대한 투자가 집중되고 있습니다.파나소닉 코퍼레이션과 히타치 주식회사 등 많은 저명한 일본 기업들이 배터리 연구, 개발, 마케팅을 두 배로 늘려 이 분야에서의 지배력을 유지함으로써 일본 국내 산업을 활성화하는 동시에 고급 배터리 기술 분야에서 일본의 글로벌 강자로서의 입지를 재정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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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시장 세분화
배터리 시장 전망과 트렌드에 따라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항공우주, 자동차, 소비자 가전 등으로 시장이 세분화됩니다. 이 중 자동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약 45%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자동차 부문에서는 전기차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고성능 배터리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터리는 주행 거리 연장과 잦은 충전 사이클에 필요한 내구성으로 한 치의 용량도 잃지 않고 뛰어난 전력과 에너지 효율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시장은 납산 배터리, 리튬 이온 배터리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납산 배터리는 통신 부문에서의 응용에 힘입어 주류가 되고 있습니다. 통신 부문은 도시와 농촌 모두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전 세계적으로 납산 배터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시장의 혁신성 증가도 납산 배터리 수요를 주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배터리 시장의 지역 개요
글로벌 배터리 시장 분석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체 시장 수익의 최대 25%를 점유해야 합니다. 이는 이 지역 국가, 특히 개발도상국의 산업화가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 전체의 배터리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본의 배터리 시장은 국가 정부의 인센티브로 인한 전기차 제조 및 판매 증가로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시장에서 고용량 배터리에 대한 수요를 주도할 것입니다. 배터리 시장 전망과 추세에 따라 북미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최대 33%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배터리 시장은 다양한 주요 추진 요인으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는 연방 정부의 인센티브와 환경 정책에 의해 주도되며, 이는 지속 가능한 옵션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고성능 배터리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북미는 급속한 산업화와 산업용 배터리 응용 분야에 집중하면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입니다. 예를 들어, 독립 리서치 회사인 EBP US는 미국 배터리 산업이 연간 약 8조 1,000억 달러 상당의 국내 산업 경제 생산량에 기여할 것으로 예측하는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캐나다는 또한 제조업체를 추가하고 공급망을 확장하여 배터리 시장을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연구 보고서 전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battery-market/84655
경쟁 환경
배터리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 시장 경쟁으로 인해 배터리 시장 전망이 분열되어 있다고 합니다.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전체 시장 전망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