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시장 분석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은 전력망이나 발전소에서 에너지를 충전하거나 수집한 후 나중에 해당 에너지를 방전하여 필요에 따라 전기 또는 기타 전력망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화학 장치입니다. 상업적 용도로는 피크 면도, 부하 이동, 비상 백업 및 다양한 전력망 서비스가 있습니다. 주거용 용도로는 자가 소비, 오프 그리드 하우징, 비상 백업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9578
주요 시장 동향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한 저탄소 에너지 생산으로의 전환은 다양한 지역에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에너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각국은 다양한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에 막대한 투자를 해왔습니다. 주거, 비주거, 유틸리티 부문에서는 집중형 태양광 및 풍력 에너지를 사용하여 생성된 전기를 저장하고 전송하기 위해 수많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시장 세그먼트
배터리 유형에 따라 유동 배터리 부문은 2023~2035년에 가장 큰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화환원 배터리, 하이브리드 배터리, 무막 배터리는 서로 다른 종류의 유동 배터리입니다.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차세대 산화환원(즉, 환원 산화) 유동 배터리는 빈번한 사용, 긴 사이클, 내구성 및 안전성이 중요한 중대형 애플리케이션에 훨씬 더 적합합니다.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시장의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치와 양 측면에서 시장의 주요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산업화 및 도시화의 기하급수적인 증가, 새로운 전력화 목표, 재생 에너지 발전 용량, 다양한 산업 주체의 존재 등이 이 지역의 전망을 뒷받침하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유럽 지역의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장 규모는 다양한 발전 기술의 상당한 채택과 다양한 부문에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을 배포하기 위한 정부 및 조직 정책 프레임워크의 장려로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전체 연구 보고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sdki.jp/reports/battery-energy-storage-system-market/109578
경쟁 환경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ABB(스위스), LG화학(한국), NEC(일본), 파나소닉(일본), 삼성SDI(한국), AEG 파워솔루션즈(네덜란드), 제너럴일렉트릭(미국), 히타치(일본), 지멘스(독일), 테슬라(미국)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