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리어 필름 시장 분석
도시화가 증가하고 소비자 생활 방식이 변화함에 따라 가공식품과 포장식품의 소비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더 긴 유통 채널에서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차단 특성을 가진 포장 솔루션이 필수가 되었습니다.또한, 내구성, 유연성 및 보호 특성을 결합한 배리어 필름을 사용하여 유리와 금속과 같은 전통적인 단단한 포장재를 가볍고 유연한 포장재 솔루션으로 대체할 필요가 있으며, 이는 식품, 제약, 농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적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마찬가지로, 일본의 제약 산업이 급격히 증가하고 안전한 포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약물의 효능과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배리어 필름의 등장이 이루어졌습니다.일본은 혁신, 고급 제조, 정부 이니셔티브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배리어 필름은 일본 시장 참여자들에게 상당한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미쓰비시 케미컬, 토판 프린팅, 도레이 인더스트리 등 일본 기업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스타트업과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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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리어 필름 시장 세분화
배리어 필름 시장은 소재를 기준으로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PET), 폴리에틸렌(PE), 폴리프로필렌(PP), 폴리아미드(PA), 에틸렌 비닐 알코올(EVOH), 선형 저밀도 폴리에틸렌(LLDPE)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폴리에틸렌(PE) 부문은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2036년까지 전체 시장 수익의 약 3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배리어 필름 시장은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식음료 포장, 의약품 포장, 농업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배리어 필름 시장은 2036년까지 전체 시장 점유율의 약 4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식음료 포장 부문이 지배적입니다. 이는 식음료 산업에서 요구되는 사용하기 쉽고 휴대하기 쉬운 포장재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른 것입니다.
배리어 필름 시장 동향 및 전망: 지역 개요
아시아 태평양의 배리어 필름 시장은 포장 산업의 활성화로 인해 35% 이상의 점유율로 시장을 선도하는 가장 수익성 있고 보람 있는 기회를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식음료, 농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요가 급증한 데 힘입은 것입니다. 일본에서는 고착화된 제약 산업이 필름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배리어 필름 사용을 의무화하면서 배리어 필름 시장에 큰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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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리어 필름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배리어 필름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