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6 20:55:25

자동차 고정 장치 산업 규모 조사, 점유율, 추세, 통찰력, 최고 제조업체, 수요 분석 개요 - 2024-2036 예측

자동차용 지퍼 시장 규모

자동차용 지퍼 시장에 대한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은 2024-2036년 예측 기간 동안 약 5.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래의 해에는 시장은 약 321억 달러의 가치에 이를 전망입니다. 그러나 당사의 조사 분석가에 따르면 기준 연도의 시장 규모는 약 236억 달러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북미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33%의 주요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유럽 시장은 주로 이 지역의 확립된 자동차 산업의 결과로 향후 몇 년간 유망한 성장 기회를 보여줄 태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6286

자동차용 지퍼 시장 분석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생산과 판매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 업계는 차량의 안전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혁신을 항상 모색하고 있습니다.매년 전 세계적으로 약 85.8백만 대의 자동차가 생산되고 있습니다.여기서 자동차용 지퍼 시장은 차량의 구조적 무결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등장합니다.자동차의 우수성으로 알려진 일본에서는 고품질의 지퍼의 필요성이 가장 중요합니다.2023년에는 일본에서 약 7.79백만 대의 승용차가 생산된 전년의 약 6.62백만 대에서 증가했습니다.여기서, 자동차용 지퍼 시장은, 차량의 효율과 성능을 향상시키고 있어, 내구성과 안전성이 높은 차량을 생산하는 일본의 평판을 지지하는 것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자동차용 지퍼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 시장 추세와 요인이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세계적인 자동차 생산의 확대 - 세계의 자동차 생산이, 특히 신흥 시장에서 계속 급증하는 가운데, 자동차용 지퍼의 수요는 큰폭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이러한 시장은 증대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제조 능력을 급속히 확대하고 있기 때문에, 수요는 승용차와 상용차 양쪽에 미치고 있습니다.이 모든 것이 전 세계 자동차용 지퍼 시장의 성장을 자극하고 예측 기간 동안에도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당사 분석가에 따르면 2022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약 86.3백만 대의 자동차가 제조되었으며, 2021년과 비교하여 약 5.8% 증가했습니다.
  • 엄격한 안전 규제 증가 - 전 세계 정부는 보다 엄격한 안전 규칙과 규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안전성과 컴플라이언스를 확보하기 위해 차량 조립에 고품질의 신뢰성 높은 자동차용 지퍼를 사용해야 합니다.이러한 모든 요인은 전 세계 자동차용 지퍼 시장의 성장을 대폭 추진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에도 시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 다운로드는 이쪽: https://www.sdki.jp/reports/automotive-fasteners-market/116286

경쟁력 랜드스케이프

자동차용 지퍼 업계의 개요와 경쟁의 랜드스케이프

SDKI Inc.의 조사자에 의하면, 자동차용 지퍼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이라고 하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간의 시장 경쟁에 의해 세분화되고 있습니다.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세계 자동차용 지퍼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기업에는 Bossard Group, Lisi Group, Bulten AB, Nifco Inc., SFS Group AG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일본 자동차용 지퍼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Meira, Inc., Meidoh Co., Ltd., Okawa Screw Manufacturing Co., Ltd., Aoyama Seisakusho Co., Ltd., Fujita Rashi Kougyou Co. , Ltd .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세계 자동차용 지퍼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들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