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옵스 기술의 수용도 증가, 모바일 기기와 기술의 활용도 증가, 디지털 전환에 따른 테스트의 변화 등이 자동화 테스트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또한 자동화 테스트는 시장 성장의 주요 요인 중 하나인 투자 수익률(RoI)을 증가시킵니다. 하지만 개인 정보 보호와 데이터 보안에 대한 우려가 시장 성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109629
자동화된 테스트를 위한 시장은 엔드포인트 인터페이스(모바일, 온라인, 데스크톱), 서비스(자문 및 컨설팅, 관리, 구현), 기술(IoT, AI, 빅데이터), 테스트 유형(기능, 성능, 호환성, 보안), 지역을 기반으로 한 세그먼트로 나뉩니다. 이러한 세그먼트는 다른 기준에 따라 다시 소규모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복합 연간 성장률뿐만 아니라 평가 기간의 시장 가치 및 볼륨을 포함하여 시장에 대한 기타 여러 세부 정보를 포함합니다.
자동화 테스트 시장은 각 국가의 시장 성장을 평가하기 위해 지리적으로 더 구분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호주, 싱가포르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기타 유럽), 북미(미국, 캐나다 및 기타 북미)가 여기에 해당됩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automation-testing-market/109629
2018년 북미 자동화 테스트 시장의 점유율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추세를 이끄는 원인 중 하나는 기업들 사이에서 Scrum과 SAFE와 같은 애자일 프레임워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APAC 지역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자동화 테스트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모바일 기술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출처 : SDKI Inc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