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14 19:19:21

자동화된 테스트 시장 규모 2023년 전략 분석, 성장 동력, 업계 동향, 수요 및 향후 기회 2033년까지

시장 스냅샷


자동 테스트 시장은 2023년 시장가치 192.7억 달러에서 2033년 983.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전망 기간 동안 17.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시장 개요


모바일 디바이스 및 기술 채택 증가, DevOps 기법 채택 증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테스트 변혁 등이 자동 테스트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요인이다.게다가 자동 테스트의 투자 수익률(ROI) 향상은 시장 성장을 이끄는 가장 크고 중요한 요인 중 하나이다.그러나 데이터 보호와 프라이버시에 관한 우려가 시장 성장을 억제하고 있다.

자동 테스트 시장 세그먼트


자동 테스트 시장은 테크놀로지(IoT AI 빅데이터) 테스트 타입(기능성 성능 호환 보안) 서비스(어드바이저리 및 컨설팅 관리 구현) 엔드포인트 인터페이스(모바일 웹 데스크톱) 지역에 따라 세그먼트화된다.이러한 세그먼트는 다양한 요인을 바탕으로 더욱 세분화되어 각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의 복합 연간 성장률, 평가 기간 동안 시장 가치 및 수량 등 시장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동 테스트 시장의 지역별 개요


자동 테스트 시장은 지역에 따라 더욱 세분화되어 각국의 시장 성장이 평가됩니다.여기에는 북미(미국, 캐나다 및 북미의 기타 지역), 유럽(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및 유럽의 기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중국, 일본, 인도, 호주, 싱가포르 및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및 기타 지역이 포함됩니다.

경쟁 환경


자동화 테스트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에는 IBM(미국) CA Technologies(미국) Micro Focus(영국) Capgemini(프랑스) Microsoft(미국) Tricentis(오스트리아) Smart Bear Software(미국) Parasoft(미국) Signiti Technologies(인도) Ranorex(오스트리아) Test Plant(영국) 등이 포함된다.이 조사에는 자동 테스트 시장에서 이들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사 보고서 전문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sdki.jp/reports/automation-testing-market/109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