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5 11:01:40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시장 지역 동향, 성장 전망 및 글로벌 산업 분석 보고서 2023-2033
시장의 스냅샷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시장은 2023년 57억 2800만 달러에서 2033년 625억 2300만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에는 2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개요
아토피 피부염은 전 세계 대부분의 인구에게 영향을 미치는 흔한 유형의 습진을 말합니다. 아토피 피부염은 살면서 언제든 발생할 수 있지만 어린이와 유아에게 흔히 발생합니다. 그러나 아토피 피부염은 나이가 들수록 감소합니다. 예측 기간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것이 아토피 피부염의 유병률 증가입니다. 여기에 연구개발(R&D) 투자 확대, 파이프라인 신약 개발 등도 아토피 치료제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질병에 대한 치료법의 사용 가능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시장에 성장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보다 우수하고 저렴한 치료제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시책과 우호적인 보상 정책의 존재 또한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Eucrisa, Dupixent와 같은 표적 치료제의 수용이 증가하는 것도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시장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높은 치료비는 예측 기간 동안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시장의 성장을 억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토피 피부염이 재발 위험이 큰 만큼 아토피 피부염 의약품 시장의 헬스케어 업체들은 세균과 바이러스 퇴치를 도와 면역체계 기능을 향상시키는 의약품을 발굴하고 있습니다. 2019년 8월 프랑스 다국적 제약사 사노피는 Dupixent®(dupilumab)의 승인을 발표했습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중~중증 아토피 피부염 치료를 위한 생물학적 제제입니다.
경쟁 환경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시장의 주요 업체는 Mylan NV, 화이자, 주식회사, LEO Pharma A/S, Sanofi, Novartis AG, Bausch Health, Teva Pharmacial Industries Ltd. 이 연구는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시장에서 이러한 주요 주체들의 세부적인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의 발전 및 주요 시장 전략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