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AR/VR 스마트 글라스 시장 규모와 점유율은 2022년 약 146억 달러를 획득하고 예측 기간 동안 약 3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나아가 세계 AR/VR 스마트 글라스 시장의 조사 분석에 따르면 2035년까지 약 530억 달러에 이를 전망입니다.
시장 개요
증강현실과 가상현실, ARVR 스마트 글라스는 물리적 세계와 가상세계의 간극을 축소하는 혁신적인 웨어러블입니다.AR 안경은 사용자에게 현실 세계를 체험하게 함으로써 주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가상현실 안경은 또한 사용자가 시뮬레이션 환경에 참여하고 몰입형 1인칭 시점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세계 AR/VR 스마트글라스 시장의 성장요인
게임업계 AR/VR 안경 수요 증가와 360° 뷰, 얼굴 및 물체 추적 등 지속적인 제품 혁신이 AR/VR 스마트 안경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민생용 전자기기에 세계 최초로 SLAM을 실장한 것은, 2014년에 Facebook LLC(페이스북)의 Oculus Rift 부문에 매수된 13th Lab이다.그래서 개발 초기 단계에서는 미국이 그의 SLAM 기술의 유력한 시장이었다.
세계 AR/VR 스마트 글라스 시장 세그먼트
유형별로는 광학 시스루 세그먼트가 2022년 총 시장 수익의 약 54%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이 안경들은 사용자가 현실 세계를 볼 수 있도록 하고 투명한 광학 시스템을 통해 컴퓨터 그래픽스나 비디오 등 가상 콘텐츠를 볼 수 있게 한다.때문에 교육, 오락, 주로 의료·헬스케어 분야 등 다양한 최종 사용자 산업에서 사용되고 있다.예를 들어 AR 안경은 3D 모델링과 시각화를 통해 의료 영상 진단 프로세스 및 건강에 필수적인 진단 프로세스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경쟁 상황
세계 AR/VR 스마트 글라스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는 Microsoft Corporation, 세이코엡손 주식회사, 구글, Rich Co. Ltd., Toshiba Corporation,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LLC, RealWear Inc., Samsung Electronics 등이다.이 조사에는 전 세계 AR/VR 스마트 글라스 시장에서 이들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근 동향,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