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과 VR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대한 당사의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약 12.5%의 CAGR로 성장하여 2036년까지 약 510억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게다가 2024년 AR과 VR 스마트 글래스 시장 규모는 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그러나 당사의 조사 분석가에 따르면 2023년 AR과 VR 스마트 글래스 시장의 수익은 153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샘플 PDF 보고서의 청구는 이쪽: https://www.sdki.jp/sample-request-56031
업계가 디지털 변혁으로 이행하는 가운데 직원은 실시간 데이터에 액세스하거나 핸즈프리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는 것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기업의 약 90%가 어떤 디지털 이니셔티브에 임하고 있으며, 고위 비즈니스 리더의 약 88%는 디지털화가 비즈니스의 주요 우선 사항이라고 말합니다.여기서는 AR과 VR 스마트 글래스 시장이 조직의 생산성과 효율을 향상시키는 몰입형 경험과 증강현실 오버레이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등장합니다.일본에서는 고령자 인구가 증가하고 있어 성인의 약 39%가 60세 이상이며, 직장의 안전성과 효율성의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AR과 VR 스마트 글래스는 다양한 분야에서 필수적인 도구가 되고 있으며, 노동력 과제에 대처하고 디지털 시대의 혁신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조사 리포트 전문은 이쪽: https://www.sdki.jp/reports/ar-and-vr-smart-glasses-market/56031
AR과 VR 스마트 글래스 업계의 개요와 경쟁의 랜드스케이프
SDKI Inc.의 조사자에 따르면 AR과 VR 스마트 글래스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 규모의 조직과 같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시장 관계자는, 제품이나 기술의 발매, 전략적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 매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이용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성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AR과 VR 스마트 글래스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기업에는 어베건트, 에브리사이트, HTC, 코핀, 마이크로소프트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일본의 AR과 VR 스마트 글래스 시장의 톱 5 플레이어는, Panasonic Corporation, Hitachi, Ltd., Sony Corporation, Mitsubishi Electric Corporation, NTT Docomo, Inc, SoftBank Group Corporation 등입니다. 이 조사에는 전 세계 AR과 VR 스마트 글래스 시장 분석 보고서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개요, 최근 동향 및 이들 주요 기업의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