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18 19:23:23

항공기 엔진 MRO 시장 - 글로벌 산업, 점유율, 규모 및 예측 보고서 2023-2035

시장 스냅샷


항공기 엔진 MRO 시장은 2022년 약 320억 달러로 평가되며, 2035년에는 약 56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항공기 엔진 MRO 시장은 2023년부터 2035년까지 약 2%의 CAGR로 성장하고 있다.

시장 개요


항공기 엔진 유지보수, 수리 및 정비(MRO)는 항공기의 안전과 국제 표준에 대한 항공기의 내공성을 보장하기 위해 엔진의 적시 수리, 서비스 및 점검을 포함한다. 민간 항공기의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이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에 따르면 2021년 전 세계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편 수는 2,220만 편으로 추정된다. 국제민간항공기구(ICAO)에 따르면 매년 45억 명의 승객이 전 세계를 누비고 있다.

주요 시장 동향


루프트한자 테크닉은 에어버스 A320neo의 LEAP-1A 나셀의 유지보수, 수리 및 정비(MRO)를 위해 사프란 나셀의 면허를 받은 MRO 네트워크의 일원이 되었다. 사프란 나셀이 생산한 2,500개 이상의 나셀은 현재 CFM 인터내셔널의 LEAP-1A 엔진이 장착된 에어버스 A320neo 기종에 사용되고 있다. 이 회사는 사프란 나셀이 보증하는 보증 작업, 수리 및 개조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A320neo 운영사들은 사프란 나셀과 루프트한자 테크닉의 풍부한 수리 경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롤스로이스는 미국 미시시피 주에 위치한 NASA Stennis Space Center의 야외 테스트 시설에서 F130 엔진 테스트를 시작했다. 롤스로이스의 F130 엔진은 미 공군이 B-52의 기존 동력 장치를 대체하기 위해 채택한 것으로, 600대 이상의 새로운 엔진이 납품될 예정이다. 이 획기적인 테스트 프로그램은 F130 엔진이 B-52 항공기의 듀얼 포드 엔진 구성으로 테스트된 최초의 사례이다.

성장 요인


항공 운송 서비스 확대가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 민간 항공 수입은 2022년부터 2035년까지 연평균 8.9%의 성장률을 보이며 2035년에는 1조 5,0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엔진 고장의 위험도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국제 안전 통계에 따르면, 비행 중 또는 지상에서 제트엔진 고장으로 인한 사고는 연간 약 25건 정도 발생한다. 이는 전 세계 100만 회 비행 중 1건 미만에 해당한다. 따라서 항공기 엔진의 수리, 유지보수 및 점검은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된다. 항공기의 노후화도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다. '항공기 노후화' 규정은 대형 항공기 구조의 노후화 현상과 관련된 안전 위험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위험에는 기본 설계 피로, 광범위한 피로 손상(WFD), 부식, 개조 및 수리로 인한 피로, 안전하지 않은 수준의 피로 균열이 있는 상태에서 계속 운항하는 것 등이 포함된다.

과제


그러나 높은 항공기 유지보수 비용과 당국으로부터의 자금 조달의 어려움은 항공기 엔진 MRO 시장의 성장을 제한하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지난 27년 동안 공군은 육군과 해군보다 적은 자금을 지원받았다.

경쟁 상황


항공기 엔진 MRO 시장의 주요 기업 및 제조업체로는 루프트한자 테크닉, 롤스로이스 홀딩스 PLC, 제너럴 일렉트릭, 사프란 SA, 레이시온 테크놀로지스 코퍼레이션, 델타 테크옵스, 프랫 앤 휘트니, ST 에어로스페이스 등이 있다. 포함된다. 이 조사에는 항공기 엔진 MRO 시장에서 이들 주요 기업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근 동향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sdki.jp/reports/aircraft-engine-mro-market/113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