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과 관광을 결합한 농업 포용적 관광은 현재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주로 도시화는 여러 면에서 사람과 농업 사이의 이러한 격차를 만들었고, 이는 어떤 면에서는 농업을 직접 경험하려는 사람들의 요구를 반영합니다. 이러한 인구 통계학적 변화는 2023년까지 57.3%에 달하는 세계의 도시화 수준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1631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지역 전체의 경제 및 고용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농업 관광을 촉진하려는 정부 계획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도시 가족과 개인이 농업 관광 농장을 방문하는 증가 추세는 시장 확장에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방문은 가족이 마을 문화에 유대감을 형성하고 몰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농업 관광 경험의 전반적인 매력에 기여합니다. 또한 중국의 구매력 증가와 생활 수준 향상은 더 많은 사람들을 농업 관광 산업으로 끌어들여 시장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는 점점 더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여행 경험에 투자하려는 의향이 증가하고 있으며, 농업 관광을 여가 및 문화 탐험의 바람직한 선택으로 포지셔닝하고 있습니다.
쌀 재배, 차 생산 등 전통 농법을 포함한 일본의 풍부한 문화유산은 진정한 경험을 추구하는 관광객들을 끌어들입니다. 농작물 수확, 전통 공예품 만들기 등의 활동에 참여하고, 전통 농가(민슈쿠)에 머물며 농촌 생활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agritourism-market/111631
SDKI Inc.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농업 관광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회사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파편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과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을 포함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얻기 위해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세계 농업 관광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핵심 기업으로는 Airbnb, Inc., Booking.com , Farm To Farm Tours, Blackberry Farm, LLC., AgRAN TOURs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농업 관광 시장의 상위 5개 기업은 ARIGATO TRAVEL KK, Nokyo Tourism Corporation, Ohtawa Tourism, JTB Corp., Expedia, Inc. 등입니다. 이 연구는 글로벌 농업 관광 시장 분석 보고서에 이 핵심 기업들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근 발전 및 주요 시장 전략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