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6 14:30:52

농업관광산업규모, 통찰력, 지역동향 및 2036년 전망

농업관광시장 분석

농업과 관광을 결합한 농업 포용적 관광은 현재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주로 도시화는 여러 면에서 사람과 농업 사이의 이러한 격차를 만들었고, 이는 어떤 면에서는 농업을 직접 경험하려는 사람들의 요구를 반영합니다. 이러한 인구 통계학적 변화는 2023년까지 57.3%에 달하는 세계의 도시화 수준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dki.jp/sample-request-111631

우리의 농업관광 시장 분석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시장 동향과 요인이 시장 성장의 핵심 동인이 될 것으로 크게 예측됩니다:

  • 지속 가능성과 친환경 성장 – 관광 환경 지속 가능성은 농업 관광을 선택할 때 여행자의 관심사입니다. 2023년 전 세계 관광 산업은 1,729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생태 보존이 중요한 이슈가 된 기후 변화 시대에 관광객의 보존 가치와 양립 할 수있는 관광지와 활동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농업 관광은 그 기원 이후로 자연 친화적인 접근 방식에 특히 중점을 두고 여행자에게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에 대한 개인적인 소개를 제공하는 학습 플랫폼으로 촉진되어 왔습니다. 방문자는 농업과 환경이 어떻게 얽혀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넓히면서 유기농 농장 작업, 파마 재배 세션 및 야생 동물 보존과 같은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행에 여행자가 단순히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자연 자원의 재생을 보장 할 뿐만 아니라 반대로 지속 가능한 존재로 사는 방법에 대한 인식 정신을 함양 할 수 있습니다. 농업 관광은 그 어느 때보다 환경을 의식하는 전 세계 여행자를 상당히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 진정한 경험에 대한 수요의 증가 – 프레젠테이션과 독특한 경험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는 농업 관광의 인기와 확장에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오늘날 여행하는 사람들은 자연과 연결하고 현지인이 하는 것과 동일한 일을 하며 현지인과 더 가까워지는 방식으로 여행하는 데 점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농업 관광은 관광객들에게 농작물 수확 및 젖소 착유와 같은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한편으로 관광객들은 이러한 활동에 참여하면서 자연 환경과의 연결을 유지합니다. 관광객들이 지역 농부 및 장인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때마다 관광객과 관광객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 외에도 목적지의 문화 및 농업 유산을 형성하는 일부 기본 관습 및 전통에 대해 알게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연결된 구조는 관광객에게 지속적인 기억을 각인시키고 친숙함을 확립하는 데 도움을 주어 농업 관광을 진정하고 의미 있는 것을 갈망하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여행 방법으로 바꿉니다.

농업관광 시장동향 분석과 향후 전망: 지역개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지역 전체의 경제 및 고용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농업 관광을 촉진하려는 정부 계획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도시 가족과 개인이 농업 관광 농장을 방문하는 증가 추세는 시장 확장에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방문은 가족이 마을 문화에 유대감을 형성하고 몰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농업 관광 경험의 전반적인 매력에 기여합니다. 또한 중국의 구매력 증가와 생활 수준 향상은 더 많은 사람들을 농업 관광 산업으로 끌어들여 시장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는 점점 더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여행 경험에 투자하려는 의향이 증가하고 있으며, 농업 관광을 여가 및 문화 탐험의 바람직한 선택으로 포지셔닝하고 있습니다.

쌀 재배, 차 생산 등 전통 농법을 포함한 일본의 풍부한 문화유산은 진정한 경험을 추구하는 관광객들을 끌어들입니다. 농작물 수확, 전통 공예품 만들기 등의 활동에 참여하고, 전통 농가(민슈쿠)에 머물며 농촌 생활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agritourism-market/111631

농업관광산업개요와 경쟁구도

SDKI Inc.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농업 관광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회사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파편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과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을 포함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얻기 위해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세계 농업 관광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주요 핵심 기업으로는 Airbnb, Inc., Booking.com , Farm To Farm Tours, Blackberry Farm, LLC., AgRAN TOURs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일본 농업 관광 시장의 상위 5개 기업은 ARIGATO TRAVEL KK, Nokyo Tourism Corporation, Ohtawa Tourism, JTB Corp., Expedia, Inc. 등입니다. 이 연구는 글로벌 농업 관광 시장 분석 보고서에 이 핵심 기업들의 상세한 경쟁 분석, 기업 프로필, 최근 발전 및 주요 시장 전략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