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용 타이어 시장 분석
전 세계 농부들은 토양 압축, 견인력 감소, 높은 연료 소비 등 농업 생산성을 저해하는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유엔 식량농업기구에 따르면 2000~2022년 전 세계 1차 작물의 농업 생산량은 약 56% 증가하여 2022년에는 96억 톤에 달했습니다.일본의 수출 데이터에 따르면 전 세계 일본 제품에 대한 수요가 드러납니다. 일본은 전 세계적으로 약 56억 7,000만 달러 상당의 타이어를 수출하며 FY24 상위 5개 타이어 수출국 중 하나로, 일본의 산업 전문성과 전 세계 수요를 입증했습니다. 일본 정부의 이번 조치는 국내 농업용 타이어 시장을 더욱 활성화할 것입니다. 전체 농업 수입에서 일본 정부 생산자 지원(PSE)이 차지하는 비중은 여전히 높으며(2017~19년 기준 약 41.1%), OECD 평균보다 약 2.5배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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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문제
그러나 농업용 타이어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는 주요 과제 중 하나는 높은 초기 비용입니다. 특히 중장비와 특수 용도의 경우 농업용 타이어는 비쌀 수 있습니다. 농부들은 특히 중소기업인 경우 이에 많은 초기 투자를 해야 합니다.
농업용 타이어 시장 세분화
농업용 타이어 시장은 트랙터, 수확기, 임업, 관개, 트레일러 등에 적용하여 세분화됩니다. 이 중 트랙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약 45%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 농업의 주력 산업인 트랙터는 심기, 수확, 쟁기, 경운 등 다양한 농업 작업에 필수적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적응형 장치입니다.
농업용 타이어 시장의 지역 개요
농업용 타이어 시장 분석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체 시장 수익의 약 25%를 점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농업 부문의 기계화가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 전체의 농업용 타이어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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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업용 타이어 산업 개요 및 경쟁 환경
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농업용 타이어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