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4 14:09:15

2025~2037년 글로벌 접착 붕대 산업 조사, 규모, 성장, 트렌드 보고서, 점유율, 상위 제조업체 인사이트 분석 및 예측

붕대 시장 분석

붕대 시장은 부상, 수술, 상처 치료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피부 위생에 대한 지식 증가, 상처 치료용 신제품 개발, 장기적인 치료가 필요한 궤양 및 상처를 유발하는 당뇨병과 같은 만성 질환의 발생률 증가에 기인합니다. 일본에서는 인구 고령화로 인해 붕대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2025년까지 일본 인구의 상당 부분이 고령화되어 65세 이상 고령 인구가 전체 인구의 30% 이상이 될 것이며, 따라서 만성 상처 및 수술 후 상태의 치료 및 관리에 있어 의료 서비스의 필요성이 더 커질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하이드로콜로이드 붕대 및 항균 유형과 같은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해 일본 붕대 산업이 계속 확장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수요 증가는 다양한 의료 사실에 비추어 볼 때 붕대는 글로벌 시장과 일본의 새로운 의료 수요를 충족하는 데 중요합니다.

일본 현지 업체들은 붕대 시장에서 붕대 수출 측면에서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을까요?

전 세계적으로 붕대를 필수 상처 관리 제품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면서 일본 현지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이 고품질의 혁신적인 의료 기기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일본 수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현재 일본은 2023년에 1억 2천만 달러 상당의 붕대를 수출하여 일본을 주요 수출국으로 만들었습니다.

수입 측면의 수치는 상대적으로 적었지만, 이는 일본이 이 분야 자체의 허브가 되어 그에 따라 수출 규모를 확대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일본이 다른 국가에 비해 가진 또 다른 이점은 자국 기업에 대한 우호적인 정책입니다. 일본 후생노동성은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 상처 치료 용품 및 의료 제품의 생산 표준을 설정하여 수출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무역 정책으로 유럽연합 및 기타 아세안 국가에 관세를 부과하여 절차적 복잡성을 줄이고 수출 경쟁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시장 문제

붕대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대체 상처 치료 제품의 출시입니다. 그러나 하이드로콜로이드 붕대, 폼 붕대, 항균 패치와 같은 2차 상처 치료제의 판매 증가는 붕대 시장의 성장을 늦출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대체제는 만성 상처의 치유를 촉진하는 데 더 효과적이며 수분 관리 및 감염 방지에 대한 유용성이 높아져 중요한 건강 상태에도 사용됩니다. 이러한 선호도 변화는 전통적인 붕대 시장을 추월할 가능성이 높은 첨단 상처 치료 제품의 소비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시장 전망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전체 설문 조사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dki.jp/reports/adhesive-bandages-market/83942

경쟁 환경

SDKI 애널리틱스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접착 붕대 시장 전망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 참여자들은 전반적인 시장 전망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확장 등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접착제 붕대 시장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주요 업체로는 3M Company, Beiersdorf AG, Medline Industries, LP, Johnson & Johnson Services, Inc., Lohmann & Rauscher GmbH & Co. KG 등이 있습니다. 또한 시장 전망에 따르면 일본 접착제 붕대 시장의 상위 5개 업체는 라이온 코퍼레이션, 유니참 코퍼레이션, 니치반 주식회사, 카오 주식회사, 니토 덴코 주식회사 등입니다. 이 연구에는 글로벌 접착제 붕대 시장 분석 연구 보고서에서 이러한 주요 업체들의 자세한 경쟁 분석, 회사 프로필, 최근 개발 및 주요 시장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