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탄이 등장하기 전에는 정수, 공기 여과, 식음료 가공, 의약품 등 다양한 산업에 사용되었지만 시장의 전문적인 인프라는 없었습니다. 역사적으로 생산은 훨씬 더 지역화되고 산업에 특화되어 있었고, 소량으로 생산되어 물을 정화하고 설탕을 정제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자동차 생산은 일본이 세계 1위입니다. 활성탄이 등장하기 전에는 환경 성능이 저하되고 차량 효율이 저하되어 두 운전자 모두에게 잠재적으로 개선의 여지가 있었습니다. 배기가스 배출량이 증가하고 환경의 대기 및 수질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2022년 일본 내 자동차 생산 대수는 약 784만 대로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됩니다. 따라서 일본 자동차 산업이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활성탄 시장도 비슷한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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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태평양의 활성탄 시장은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등의 국가에서 급속한 산업화와 도시화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수처리, 공기정화, 식음료 가공 등의 산업에서 다양한 응용을 위해 활성탄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분석에 따르면 2024년 제조업의 추가 수익은 8조 1,100억 달러로 예상되며,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됩니다. 따라서 산업화의 성장이 있으며, 이는 활성탄 시장의 유사한 성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일본의 활성탄 시장은 화학제품 제조, 의약품, 식음료 가공, 자동차 제조 등 다양한 공정에 활용되어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분석한 바에 따르면 2024년 제약산업의 예상 매출액은 1조 1,56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며,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됩니다. 따라서 제약산업이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활성탄 시장도 비슷한 성장세를 보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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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KI Inc.의 연구원들에 따르면, 활성탄 시장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 즉 대기업과 중소 조직들 간의 시장 경쟁으로 인해 파편화되어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기 위해 제품 및 기술 출시, 전략적 파트너십, 협업, 인수 및 확장과 같은 모든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세계 활성탄 시장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주요 주체는 도나우 탄소 GmbH, 카봇사, 퓨라젠 활성탄, 카보텍 AC GmbH, 인게비티 등입니다. 또한 일본 활성탄 시장의 상위 5개 주체는 오사카 가스 화학, 쿠라레이, 쿠레하, 닛폰 탄소, 타쿠요 등입니다. 이들 주요 주체의 글로벌 활성탄 시장 분석 보고서의 세부 경쟁 분석, 회사 개요, 최근 전개 상황, 주요 시장 전략 등이 연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