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02 15:47:05

VR 시장 수요 분석 및 기회 2033년 5G

Research Nester는 "VR 시장의 5G: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0"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제품별, 최종 사용자별,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VR 시장의 5G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보고서 샘플 요청@
글로벌 VR 5G 시장은 초고속 인터넷 수요 급증과 5G 네트워크 채택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2022~2030년) 동안 연평균 약 37% 성장해 큰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 가상 현실 기술의 발전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수요의 증가와 모바일 엣지 컴퓨팅의 높은 채택도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확장을 촉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맞춤요청@
시장은 제품과 최종 사용자에 따라 분류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볼 때, 소비자 부문은 교육, 게임,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부문에서 VR 기술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실제 세계와 사용자 모션을 디지털과 동기화 및 결합하려면 수많은 그래픽 렌더링 프로세스가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소프트웨어 부문이 향후 몇 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적으로 VR의 글로벌 5G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IT 및 통신 부문의 발전이 증가하고 해당 지역의 인터넷 및 스마트 장치 보급률이 높아지는 데 기인할 수 있습니다.
연구는 본질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었으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NORDIC(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유럽 기타 지역),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대한민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가자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과 같은 영역이 연구 보고서에 포함되어 표시되어 해당 부문에서 전략적 경쟁 인텔리전스를 달성하기 위해 심층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전 세계적으로 고속 인터넷 및 우수한 데이터 연결에 대한 수요 증가
전 세계적으로 인구가 급증하고 데이터 양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초고속 인터넷에 대한 수요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 요구 사항이 증가함에 따라 뛰어난 데이터 연결성과 넓은 대역폭에 대한 필요성도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는 가까운 미래에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보고서에서는 코로나19가 이 산업에 미치는 영향 분석을 다룰 것입니다."
그러나 VR에서 5G를 배포하는 데 드는 높은 비용은 예측 기간 동안 VR에서 글로벌 5G 시장의 성장을 억제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Google LLC, Integrated Device Technology Inc, Intel Corporation, Leap Motion, Inc., LG Corporation, Qualcomm Inc., Microsoft Corporation, Sensics, Inc., Sixense Entertainment, Inc., Vuzix Corporation 및 기타.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이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 기회를 찾고 있는 기존 플레이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신규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진행 중인 상황에 따라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글로벌 VR 5G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 앞으로 예상되는 추세.
다음 주소에서 자세한 보고서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