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arch Nester는 성분, 기술,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시장 세분화 측면에서 글로벌 3D 식품 프린팅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하는 "
3D 식품 프린팅 시장: 글로벌 수요 분석 및 기회 전망 2033"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심층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는 산업 성장 지표, 제한 사항, 공급 및 수요 위험과 함께 시장 성장과 관련된 현재 및 미래 시장 동향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글로벌 3D 식품 프린팅 시장은 예측 기간(예: 2023~2033년) 동안 CAGR 약 13%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최종 사용자에 따라 소매점, 빵집, 제과점, 레스토랑, 주거지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베이커리 부문은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이커리 제품의 인기 증가, 베이커리 산업의 확장, 베이킹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에서 3D 프린팅의 수용 증가로 인해 부문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의 성장. 미국 국내 총생산의 2% 이상이 베이커리 제품에 기인하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글로벌 3D 식품 프린팅 시장은 2022년의 소폭 수익에서 2033년 말까지 상당한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에 대한 지출 증가, 식품 산업의 성장, 혁신적인 기술의 출현, 전 세계적으로 빵집 성장,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함께 개인 가처분 소득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지리적으로 글로벌 3D 식품 프린팅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한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북미 시장은 맞춤형 제과 제품의 수요 및 판매 가속화로 2033년 말까지 가장 큰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의 제과 산업은 2016년에 약 350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2025년에는 51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높은 수준의 개인 가처분 소득, 고급 제빵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유지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커지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역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연구는 본질적으로 글로벌하며 북미(미국, 캐나다), 유럽(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헝가리, 벨기에, 네덜란드 및 룩셈부르크, 북유럽[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폴란드, 터키, 러시아, 기타 유럽 지역),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기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중국, 인도,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기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이스라엘, GCC[사우디아라비아, UAE,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 오만], 북아프리카, 남아프리카,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또한 시장 규모, Y-O-Y 성장 및 기회 분석, 시장 참가자의 경쟁 연구, 투자 기회, 미래 전망에 대한 수요 등으로 구성된 분석도 연구 보고서에 포함되어 표시되었습니다.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숙박 및 관광 산업의 확장
2021년 전 세계 환대 및 관광 산업의 매출은 3,9500억 달러로 추산됩니다. 전 세계를 여행하는 관광객 수는 2021년에 4억 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됩니다.
호텔 산업은 점점 더 3D 식품 프린팅 기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3D 푸드 프린터는 손으로 출력하기 어려운 복잡한 디자인도 출력할 수 있어 전 세계 많은 유명 셰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관광객들은 점점 더 자국의 전통 요리를 맞춤화한 버전을 찾고 있습니다. Hospitality 산업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3D 푸드 프린팅 시장도 예측 기간 동안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높은 제조 비용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3D 식품 프린팅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Natural Machines, TNO, By Flow B.V., Print2taste GmbH, CandyFab, Beehex, 3D Systems, Inc., Dovetailed, Wiiboox, The Sugar Lab, LUMITOS AG, FELIXprinters. 프로파일링에는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주요 재무 정보, 최신 뉴스 및 개발을 포함하는 회사의 주요 정보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이 보고서는 업계 컨설턴트, 장비 제조업체, 확장을 검색하는 기존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글로벌 3D 식품 프린팅 시장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설명합니다.n 기회, 가능성을 찾고 있는 새로운 플레이어 및 기타 이해관계자가 미래의 진행 중인 추세와 예상되는 추세에 따라 시장 중심 전략을 조정합니다.